영상

영상

부산시민의 건강 지킴이 소속/성명 | 이병숙 지역단장

부산 전 지역의 영업을 총괄하고 계신 이병숙 지역단장

 

Q1. 현재 관리하고 있는 지역은?

부산 지역단이구요. 부산시 전역의 3개의 빌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Q2. 지역단장은 어떤 일을 하는지?

지역단별로 색깔이 조금 다르겠지만, 저희 부산지역단은 웰스 사업부 내에서 전체 지역단 중 점유율이 10%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지역단장이라면 웰스 사업부 내 자사 제품 계정 점유율을 높이고 타사 고객을 자사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작업을 해야합니다. 새로운 지역의 시장을 개척하거나, 매일 아침 빌딩장이나 지점장을 대상으로 목표나 목적을 함께 공유하는 미팅을 진행합니다. 웰스매니저, 플래너님들이 고객 관리함에 있어서 주력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이끌어가는데 하루일과를 거의 보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Q3. 교원웰스에서 일을 시작하게 된 이유?

성격자체가 워낙에 진취적이고 밝아서 그런지 주부로서 집에 있는 것은 아무래도 제 스스로가 소모되는 느낌 인거에요. 그래서 일을 하기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마치 국가자격증을 가진 것 이상으로 커리어우먼이 된 듯한 느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당당하게 일을 하면서 가정경제에 보탬이 되고, 자신을 위하게 되더라구요.

 

Q4. 교원의 제품 중 제일 추천하고 싶은 제품?

물론 정수기입니다. 제가 2007년도에 교원 웰스에 입사하기 전에 동종업계 소속이었습니다. 거기서 매니저 생활을 6년 정도 했었는데 그 물이 다인 줄 알았어요. 근데 교원 웰스에 와서 교육을 받으면서 미네랄 약 알칼리수, 자연을 담은 건강수를 알게 되면서 물 전도사가 되버렸습니다. 교원 웰스 정수기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Q5. 좋은 정수기를 선택하는 방법

저희 웰스 사업부의 소속이라면 너무나 잘 풀 수 있을텐데요. WHO가 권하는 좋은 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약 알칼리수여야 된다. 2. 건강수다. 3. 불순물이 없어야 된다. 그리고 또한, 4. 경제적인가. 5. 지금 시대의 흐름에 맞게끔 스마트한가. 이런 것들이 좋은 물을 고르는 요령이 아닐까 싶습니다.

 

Q6. 도전을 망설이고 있는 일반 주부들에게?

아직도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시거나 또는 일을 하기로 마음을 먹어 어떤 일을 할까 고민하시는 여성 여러분들한테는 교원 웰스를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저희 회사자체가 교육 사업부터 시작해서 환경가전 사업까지 오게 된 가장 큰 메리트는 사람을 키우고 가르치는 체계적인 시스템 때문이었는데요. 저 또한 타 사에서 이직을 하면서 그 시스템 때문에 이 자리에 오게 되었습니다. 충분히 남편, 아이들한테 자랑스런 엄마가 될 수 있습니다. 도전하고 싶다 또는 용기만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성공할 가능성 높은 회사라고 생각됩니다.